2025학년도 교육대학원 원우회 간부 신청 안내
- 글번호
- 397994
- 작성일
- 2024-12-03
- 수정일
- 2024-12-03
- 작성자
- 교육대학원
- 조회수
- 405
- 2025학년도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원우회 간부 신청 안내 -
1. 선발인원: 역할별 1명
2. 선발개요
연번 |
역할 |
인원 |
임기 |
혜택 |
비고 |
1 |
회 장 |
1 |
2025. 03. 01~ 2026. 02. 28 |
공로장학금 지급 (등록금의 50% 내외) |
※ 교내 장학금 중복지원 불가 |
2 |
부회장 |
1 |
|||
3 |
총 무 |
1 |
※ 장학금 지급 비율 및 대상은 매 학기 위원회를 통해 결정되므로 추후 변경될 수 있음.
3. 지원자격
가. 전액등록금을 납부한 교육대학원 1~4차 재학생
나.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며 원우회 업무에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자
4. 신청
가. 일시 및 방법: 2024. 12. 6.(금) 18:00까지 achijam@inu.ac.kr 로 서류 제출
나. 제출 서류: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1부(붙임 참조)
5. 선출안내
가. 지정기간 동안 온라인 폼을 통한 원우회 회원의 투표로 다득표자가 선정
나. 후보 지원자가 없을 경우 임원회나 전공별 교수님의 추천을 받을 수 있음.
6. 참고사항
가. 원우회 역할
- 신입생환영회 및 원우총회 기획 및 운영(프로그램 구성, 특강 강사 섭외, 기념품 구입 등)
- 원우회 SNS 관리(인스타그램, 네이버 밴드)
- 기타 원우회 운영 업무(원우회칙 정비, 원우회 간부 선발, 원우회원 친목도모를 위한 행사기획,
및 운영 등 제반업무)
나. 원우회 간부별 역할 분담
구 분 |
역 할 |
비 고 |
회 장 |
원우회 대표 및 원우회 업무 총괄 |
|
부회장 |
회장 보좌 및 회장 유고 시 직무 대리 등 |
|
총 무 |
서무, 기획, 재정, 대외홍보 등 원우회 활동 전반에 관한 사항 관장 등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