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도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지원 안내 (신청기간: 11.21~11.27)
- 글번호
- 397597
- 작성일
- 2024-11-21
- 수정일
- 2024-11-21
- 작성자
- 경영학부 (032-835-8510, 8932, 8970)
- 조회수
- 354
◦ 동아리 신청
문의 : 032-835-8504 (경영대 교학실)
- 신청기간 : 2024. 11. 21(목) ~ 11. 27(수)12:00까지 [선착순 지원]
- 신청방법 : 신청서 작성[별첨1]하여 교학실(14호관 408호) 직접 방문(문서 소지)
▷2024년도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지원 안내◁
※ 기존 경영대학 동아리 및 신규 동아리 신청 가능하며 중복 가입 불가
〇 사 업 명: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 〇 기 간: 2024. 4월 ~ 2024. 12월 〇 장 소: 학내 및 기타 장소 〇 지원대상: 경영대학 재학생 ※ 교내외 타 부서 및 타 기관에서 지원받는 동아리는 중복 지원 불가 예) 중앙동아리, 전공취업동아리(취업경력개발팀) ○ 주요 내용 ◈ 유형Ⅰ: 문화(취미)활동 동아리 - 체육, 영화, 전시회 및 박물관 관람, 각종 취미활동 등 활발한 대학 생활 및 친목, 화합을 위한 자율적 동아리 ◈ 유형Ⅱ: 학습 및 취업활동 동아리 - 학습 및 취업활동을 위한 스터디 그룹 형식 동아리 - 학술세미나 활동도 가능하며 지도교수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휴학생, 수료생, 복수전공, 부전공자, 타학과생 등 가능(지도교수 및 사전협의 필요) - 학습, 취업, 진로 등 학생상담 , 기타 학생 애로사항 청취 등 |
<동아리 구성 및 지원 안내>
유형구분 |
신청 동아리 |
동아리별 회원수 |
인원 (명) |
지원 횟수 |
비고 |
문화(취미) 친목활동 |
2개 |
11명 |
22명 |
2 |
학생 1인당 평균 30,000원 이내 지원 |
학습 및 취업활동 스터디(2), 봉사(1) |
3개 |
11명 |
33명 |
2 |
※ 신청 동아리 개수 및 각 인원수에 따라 예산 범위 내 지원 횟수 조정 가능
※ 선착순 모집
○ 지원항목 ◈ 동아리 활동을 위한 물품, 도서, 수강료, 참가비, 접수비, 장소대여비등 ◈ 일반적 동아리 활동(회의 포함)경우 관련 재료비, 식사비 인정 ※ 결과보고서 내 증빙 사진 첨부(활동 사진 첨부 필수) ◈ 학술세미나 참가비용(교통비, 참가비, 식비, 인쇄비 등) ◈ 기타 지원 제외 항목 - 비품 품목 제외 -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아니한 경우 지원에서 제외 (예시-맛집탐방 등 식사 중심의 동아리 활동은 지원 제외) - 사업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 등 사업추진 불성실 동아리 사업중단 |
○ 동아리 신청절차 및 정산 ◈ 신청기간 : 2024. 11. 21(목) ~ 11. 27(수)12:00까지 [선착순 지원] ◈ 신청방법 : 직접 방문(파일 소지) 접수 (14호관 408호 경영대학 교학실) ◈ 선정공지 : 제출된 지원 신청서 접수 및 심사 후 선정 공지 - 선정발표 : 2024. 11. 27(수), (선정된 동아리 회장에게 별도 공지) ◈ 지원금 지급 : 선정된 동아리 회장명의 계좌로 선급 지급 - 선정된 동아리는 활동시작 7일 전에 활동비 신청서[별첨2] 제출 (지도교수가 포함된 학술세미나의 경우 지도교수 승인 후 교학실 신청 가능) ◈ 선급정산 방법 ◽ 선급에 대한 정산처리 제출 증빙서류 - 학교 사업자등록번호(131-82-15711)로 현금영수증 발급 - 선급 지급 후 7일 이내 정산 처리 - 동아리 활동 결과 보고서 [별첨 3] - 행사 사진, 각종 증빙 서류 - 평일 행사를 원칙(주말, 공휴일의 경우 사전 협의) ※ 기타절차는 인천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2024년도 예산편성지침 적용 - 지출증빙 서류의 제출에 있어 허위내용 포함 등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지출의 경우 지원불가 또는 지원금 회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