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창의글로벌대학원행정실] 사무원 채용 공고
인하대학교 창의글로벌대학원행정실에서 근무할 사무원(계약직원)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
모집부문 | 인원 | 응시자격 | 우대요건 |
---|---|---|---|
사무원 (창의글로벌 대학원행정실) |
0명 |
|
|
2. 채용절차 및 일정
가. 지원 : 2025. 6. 2.(월) ~ 6. 22.(일)
나. 1차 전형(면접) : 개별 연락
다. 합격자 발표 : 개별 연락
3. 처우 및 근무시간
가. 급여 : 본교 내부 기준에 따름
나. 계약기간 : 최초 1년 계약 후 업무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1년 연장 가능
(계약 시작일이 1일이 아닌 경우, 최초 계약은 1년 미만일 수 있음)
다. 근무시간 : 주5일제(월~금), 09:00~18:00
※ 방학 중 단축근무(17시 또는 16시) 시행
4. 지원방법
가. 잡코리아 공고 확인 및 지원 [링크]
5. 기타
가.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최종 합격자에게는 채용에 관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
나. 최종 채용대상자로 결정된 후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을 취소함
6. 문의처
- 창의글로벌대학원 행정실 김선우 (ggmum226@inha.ac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