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
대체인력(기간제직원) 채용 공고
2024년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대체인력(기간제직원)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2024년 12월 17일
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장
1. 채용개요
□ 채용분야 : 자산관리(1명)
□ 채용인원 : 총 1명
□ 신 분 : 기간제 계약직원
□ 채용분야, 인원, 직무내용 등(직무내용은 변경 될 수 있음)
부서(채용분야) |
인원 |
담당 직무 |
계약기간 |
경영지원팀 |
1명 |
자산관리 |
계약일 ~ 2026.01.01. |
※ 육아휴직자의 휴직기간이 연장되거나 휴직사유가 소멸되어 조기 복귀하는 경우 고용계약 기간이 연장 또는 단축가능
□ 지원자격
ㆍ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취업규칙 제8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ㆍ응시연령 : 만 18세 이상(2006.12.31. 이전 출생자)
ㆍ성 별 : 제한 없음(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)
□ 우대사항 : OA관련 자격증 소지자, 담당업무 경력 2년 이상
2. 접수방법
□ 이메일 접수 : ksr@inu.ac.kr(문의 032-835-9760) / 온라인 채용지원이 아닌 첨부파일(채용지원서 양식) 이메일 제출
ㆍ제출서류는 하나의 파일(pdf)로 취합하여 제출
□ 접수기간 : 2024. 12. 17.(화) ~12.29.(일) 18:00까지, 13일간
ㆍ당사 채용지원서 양식 작성 및 접수기간 내에 제출한 경우에 한 함.
□ 제출서류
ㆍ채용지원서 1부.
ㆍ자기소개서 1부.
ㆍ개인정보 수집ㆍ 이용 동의서 1부.
ㆍ공정채용 확인서 1부.
※ 접수기간 종료 후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.
※ 제출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이며, 응시자격 및 합격이 취소됨.
3. 채용기간 및 복무
□ 채용기간
. 자산관리 : 채용일 ~ 2026.1.1
※ 육아휴직자의 휴직기간이 연장되거나 휴직사유가 소멸되어 조기 복귀하는 경우 고용계약 기간이 연장 또는 단축가능
□ 복무 : 주 5일 근무, 오전 9시 ~ 오후 6시
4. 보수 및 복지
□ 보수 : 90,085원/일(고용노동부 공공부문 용역근로자 시중노임단가 적용)
□ 보험 : 4대보험 가입, 퇴직금 지급(1년 이상자에 한함)
□ 복지 : 복지포인트(1년 기준 170만원), 가족수당, 명절휴가비, 도서지원 등 내규에 따름
5. 채용 절차 및 일정
구분 |
일정 |
비고 |
채용공고 |
2024.12.17.(화)~2024.12.29.(일) |
|
원서접수 |
2024.12.17.(화)~2024.12.29.(일) |
- 18시까지 이메일 (ksr@inu.ac.kr) 제출 |
서류전형 합격자발표 |
2025.1.3.(금) 이내 |
- 개별 통지 -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|
면접전형 |
2025.1.6.(월)~2025.1.10.(금) |
- 개별 통지 |
최종합격자 발표 |
2025.1.10.(금) 이내 |
- 개별 통지 -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|
임용예정일 |
2025.1.13.(월) 예정 |
- 결격사유 조회 기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|
1)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.
2)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에 한하여 아래 서류를 면접전형 시 제출
ㆍ 최종학력 증명서 1부.
ㆍ 성적증명서 1부.
ㆍ 자격증 1부.(해당자에 한함)
ㆍ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.(해당자에 한함)
※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하여 인정
※ 경력증명서 발급일이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전발행 서류는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추가 제출에 한하여 인정
6. 기타사항
□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전형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30분 전까지 대기실에 입실하여야 합니다.
□ 서류전형 합격자는 채용인원의 2배수(이상)로 선정하며,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□ 합격자 통지 후 성범죄 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□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, 합격취소, 임용결격사유 발생, 퇴직 등의 사유로 30일 이내 결원이 발생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예비합격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□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□ 최종합격자는 임용이 확정된 동시에 전일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.
□ 정해진 지원서 양식 외 제출, 기재내용 및 날인 누락등의 서류는 접수하지 않으며, 접수기간 종료 후 지원서 수정 및 보완은 불가능 합니다.
□ 연락 불가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□ 실업급여 수급 목적 등의 허수 지원은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