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교육·실습 교과목 개설 신청 안내

글번호
405360
작성일
2025-04-16
수정일
2025-04-16
작성자
경영학부 (032-835-8510, 8932, 8970)
조회수
408

2025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교육ㆍ실습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각 학과()서는 2025.5.30.()까지 

현장실습 지원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. 교과목 운영 일정

개설가능 교과목

신청 및 선발 완료 기한

수강료 납부

사전교육

실습기간

성적평가

- 43학점

- 65학점

- 86학점

~ ‘25. 5. 28.()

‘25. 6. 12.()

~6. 13.()

 

‘25. 6. 12.()

 

‘25. 6. 24.()

~ 8. 31.()

실습 종료시까지


- 2025. 8. 27.()까지 모든 실습생의 성적 평가가 완료되어야 함

- 2025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, 2025. 7. 21.()까지 성적 입력이 마감되어야 함.

- 실습생은 4(20일 이상), 6(30일 이상), 8(40일 이상)의 실근무일수를 반드시 준수해야 함

-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실습 전후 취업경력개발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·취업 상담 필수

- 세부 일정 및 계획 : 붙임1. 안내문 참조

 

.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제출서류 안내

- 온라인시스템 주소 : https://intern.inu.ac.kr/

- 기업 : 기업회원 가입하기(회원가입 바로가기) 실습기관 등록 및 서면점검서 작성


신청 시

종료 시

(기업) 운영계획서 및 교육계획서

- 운영계획서 작성 설명 자료 참고

(기업) 사전서면검사서 사업자등록증 사본

(기업, 학생 작성) 협약서

- /오프라인 작성 가능

(기업) 출석부 평가표 만족도조사

(학생)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

(진행중 : 주간보고서, 중간점검서 작성)

 

종료서류 확인 후 성적 평가 실시(통합정보시스템)


운영계획서 작성 시, 실습지원비는 기업에서 학생에게 지급하는 실습지원금으로 작성

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제출서류는 온라인시스템( https://intern.inu.ac.kr/)을 통해 제출

(기업) 기업지원비 수령 희망 시 운영계획서에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 작성

(기업) 산재보험가입증명서 제출 (실습 시작 후 7일 이내) : 온라인 시스템에 파일 업로드

 

 

. 제출서류 안내(공문제출)


신청 시

(학생, 학과) 현장실습 지원신청서

(학과 / 단과대학) 현장실습 개설교과목 추천서


. 실습지원비 지급 안내


학생지원금

기업지원금

 

4: 600,000

6: 900,000

8: 1,200,000

 

- 대학에서 학생에게 지급하는 지원금

- 기업이 학생에게 지급하는 실습지원비는 별도

- , 학생이 기업으로부터 최저임금의 100% 이상을

실습비로 지급받는 경우 별도 학생 지원금 없음

1개 기업 당 200,000

 

- 대학에서 기업에게 지급하는 지원금

- 실습생이 5명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400,000원 지급 가능

- 동일 기업에서 실습에 참여하는 실습생들의 근무지와

근무부서가 모두 다른 경우, 학과와 현장실습지

센터의 협의를 거쳐 교육담당자별로 각각 지급 가능

기업지원금 수령 희망 시 운영계획서에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 작성

종료서류 제출 및 교과목 이수 완료 후 일괄 지급 예정


기업체 협약체결 방문지원비(학과 제출) : 1개 기업() 방문당 3만원

 

. 실사지도 안내

- 담당교수는 실습기간 중 1회 이상 실습학생을 지도해야 하며, 그 결과를 현장실습 온라인

시스템 중간점검보고서에 입력해야 함

- 현장실습 온라인 시스템 접속(교수/조교 로그인) 중간점검관리 중간점검보고서 입력

2025-여름계절학기 일반현장실습 선택 후 보고서 작성

 


첨부파일
다음글
2025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영어졸업인증 대체수업 안내
이전글
📢 경영학부 홍보 영상 출연학생 모집